![]() |
↑ 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
14일 오후 태연 정규 3집 ‘INVU’ 기자간담회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열렸다.
이날 태연은 정규 3집에 대해 “전체적 주제는 사랑이다. 가사에도 굉장히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고 말했다.
이어 “사랑에 대한 복잡한 감정을 다각적으로 표현했다”라며 “밸런타인데이에 사랑과 관련있는 앨범을 내게 됐다”고 언급했다.
또한 “우리가 살아가는 데 사랑이 없을 수 없다. 뻔하고 흔한 것이라고 느끼지 말고, 다시 한번 사랑에 대해 생각해보자고 전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태연의 정규 3집 ‘INVU’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INVU’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타이틀 곡 ‘INVU’는 부드럽고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와 후렴에 등장하는 플룻 멜로디가 인상적인 하우스 기반의 팝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매번 상처받고 지칠 걸 알지만 그럼에도 ‘사랑’에 마음을 아끼지 않는 ‘나’와, 그런 자신과는 너무 다른 상대방을 보며 느끼는 감정을 담아, 강렬하면서도 절절한 태연표 ‘러브송’을 예고했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그런 밤 (Some Nights)’, ‘Set Myself On Fire’(세트 마이셀프 온 파이어), ‘어른아이 (Toddler)’, ‘Siren’(사이렌), ‘Cold As Hell’(콜드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