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재환 ‘사운드트랙#1’ 음원 ‘나에게 말해요’ 사진=제나두엔터테인먼트 |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재환이 참여한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다섯 번째 음원 ‘나에게 말해요’가 발매된다.
‘나에게 말해요’는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사랑의 불시착’ ’스타트업’ ‘사이코지만 괜찮아’ ’보좌관’ ‘왕이 된 남자’ 등 유수의 작품 OST에 참여한 바크, 정규창, 로지케이가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웰메이드 트랙이다. 클라이맥스로 갈수록 호소력 짙은 편곡이 펼쳐지며 서로를 위로하는 듯한 감동을 선사한다.
김재환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살아가며 누구나 겪는 힘든 순간에 나 스스로 위로를 던지는 따뜻하고 담백한 가사를 표현했다. 이에 김재환의 노래가 모두의 지쳐있는 마음에 온기를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최초 뮤직 드라마 ‘사운드트랙#1’은 방영 전 음원을 선공개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앞서 규현, 박보람, 다비치, 김종국이 참여한 음원이 발매돼 차트 위에서 순항을 펼치고 있다.
이번엔 성장형 싱어송라이터이자 솔로 아티스트로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재환이 출격해 ‘사운드트랙#1’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오는 3월 디즈니+를 통해 공개될 ‘사운드트랙#1’(연출 김희원‧극본 안새봄‧제작 레드나인픽쳐스, 제나두엔터테인먼트‧제작투자 NHN벅스)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김재환이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다섯 번째 음원 ‘나에게 말해요’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