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1일 방송된 설 특집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는 배우 고규필이 깜짝 등장, 숨겨왔던 예능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이날 고규필은 배우 정영주와 함께 안창환♥장희정 부부의 집을 찾았다. 드라마 ‘열혈사제’를 통해 안창환과 인연을 쌓은 그는 도착한 순간부터 찐친 바이브를 풍기며 안방극장에 웃음을 안겼다. 손님임에도 불구, 자연스럽게 집 앞에 놓여있던 택배를 챙겨 들어온 모습으로 깨알 웃음을 자아낸 그는 이어, 집들이 선물로 꽃다발을 선물, 다정다감한 매력을 선보인 것
고규필은 집들이 내내 끊임없는 매력을 발산했다. 한 상 가득 차려진 집들이 음식 앞에 폭풍 먹방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는가 하면, 안창환을 태국 배우로 오해했던 순진한(?) 시절을 회상하며 남다른 입담을 뽐내기도. 또한, 이상형을 묻는 질문엔 “바쁜 사람이 이상형이다” 엉뚱함을 드러냈다.
이후 “어머니가 사주를 보셨는데 올해나 내년 중에 결혼할 확률이 높다했다”는 고규필의 말에 고규필 장가가기 대작전이 진행됐다. 이때, 장희
이처럼 솔직하고 거침없는 입담부터 먹방, 남다른 운동신경까지 드러내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 고규필은 매력 만수르임을 증명하기 충분했다는 평.
한편, ‘동상이몽2’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