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호. 사진|유용석 기자 |
24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펜타곤 미니 12집 '인바잇유(IN:VITE U)'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번 앨범을 통해 이루고 싶은 성과에 대해 옌안은 "멤버들 다 같은 생각이겠지만, 이번 곡으로 음악방송 1위를 하고 싶다. 지난 곡으로 1위를 했지만 그 땐 진호형이 없었으니 이번에 함께 1위를 하고 싶다"고 말했다.
1위 공약에 대해 진호는 "1위를 하면 바디프로필을 찍겠다"고 말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진호는 "기왕 살 뺀 거 사진으로 남겨두면 좋지 않을까 생각했다"며 쑥스러워했다.
앞서 진호는 군 복무 중 10kg이 쪘으며 이번 컴백을 앞두고 13kg을 감량했다고 해 화제가 됐다.
신보 '인바잇유'(는 '펜타곤이 마주한 새로운 세계로의 초대, 그곳에서 만난 너에게 빠르게 빠져든다'라는 의미로 펜타곤 만의 역량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필린라이크(Feelin' Like)'는 인트로부터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는 팝과 R&B의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곡으로
펜타곤의 열두 번째 미니앨범 '인바잇유'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