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4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이현이♥홍성기 부부가 송해나의 집을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현이♥홍성기 부부는 새해를 맞이해 절친 송해나의 집을 찾았다. 송해나는 직접 꾸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물론 집으로 들어오자마자 눈에 띄는 독특한 구조의 집을 공개했다. 이에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트렌디하다”, “아기자기하고 개성 있다”라며 연신 감탄했다고 전해진다. 심지어 톱모델 이현이는 송해나의 옷방을 가장 부러워하며 그 앞을 떠나지 못했다는데. 과연 이현이조차 감탄하게 한 모델 송해나의 싱글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 하면 이현이 남편 홍성기가 송해나를 위한 초특급 소개팅을 준비해 눈길을 끌었다. 송해나의 생일을 기념해 비밀스러운(?) 소개팅을 준비한 것. 생각지도 못했던 제안에 설레는 마음으로 소개팅남을 기다리던 송해나는 양손 가득 명품을 들고 나타난 누군가를 보며 비명을 질렀다고 해 소개팅남의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모델 이현이의 주사가 공개돼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바로 술만 먹으면 신체 부위
톱모델 이현이의 충격적인(?) 주사는 24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