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C몽. 사진|IWS |
'X by X Project (엑스 바이 엑스 프로젝트)' 주관사 IWS 측은 지난 19일 MC몽이 참여한 새 음원 '깨우지 마'의 두 번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와 동시에 MC몽과 호흡을 맞출 피처링 아티스트로 '컬래버 여신' 소유의 이름이 공개됐다. 여기에 '혼자가 혼자에게', '바람이 분다 당신이 좋다' 등 마음을 울리는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시인 이병률까지 합세해 음악과 문학을 아우르는 특급 컬래버레이션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병률이 쓴 시 구절이 새겨져 있어 눈길을 모은다. '계절은 경쾌하고 나는 혼자 있어 / 내가 잘 있다는 말 대신 나는 혼자 있어 / 내게 닥치는 슬픔도 나의 것 / 한 번도 빛을 쐰 적 없는 저 꿈도 나의 것' 등 깊고 진한 감성의 문구가 담겨 있다.
'깨우지 마'는 지난 2020년 발매된 'X by X [ 결핍 ]' 앨범에 수록된 '봄 같던 그녀가 춥대 (Feat. 페노메코)'의 연작으로, '꿈
한편 'X by X Project'의 세 번째 음원 '깨우지 마'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