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게인2' 이승기가 자신의 숨겨진 명곡을 언급했다.
10일 방송된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에서는 2라운드에서 팀을 이뤘던 이들이 경쟁상대로 맞붙는 3라운드 라이벌전이 열렸다.
이날 57호의 무대에 앞서 이승기는 "저는 57호 가수님이 이렇게 선곡 센스가 있으신지 몰랐다"며 "이 숨어있는 명곡을 굳이 찾아내서 불러 주신다고"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57호는 "이승기 선배님의 데뷔 앨범 수록곡인 나방의 꿈'이다"며 "8년 전에 성대수술을 하고 예전같이 노래를 부르지 못 할 수도 있다는 얘기를 들었을 때 우연히 이 곡을 들었다. 가사가 너무 와닿았다"고 밝혔다.
무대를 본 이승기는 "제가 부른 곡과는 다르게 멋있게 편곡하셔서 저도 처음듣는 노래 같았다"고 전했다. 이어 윤종신은 "처음에 떨리는 듯 불안한 느낌이 있었는데 후반부에 가서는 확 날개짓 하듯 훨씬 더 편해진 게 '나방의 꿈'이라는 노래의 흐름에 나쁘지 않았던 것 같다"며 "본인의 경험들이 녹아있었던 게 (저도
한편 JTBC 오디션 프로그램 '싱어게인2'은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스타투데이 박정수 객원기자]
사진 l JTBC 방송 화면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