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WAG TV 방송 캡처 |
지난달 31일 오후 유튜브 채널 ‘WAG TV’를 통해 공개된 코미디 프로그램 ‘개그맨들이 노는 판’ 최종회에서는 ‘견뎌’ 팀과 ‘깔깔’ 팀으로 나뉜 개그맨들의 마지막 팀 대결이 이어졌다.
앞서 진행된 팀 미션인 3행시, 미션 퀴즈, 개육대, 애드리브 대결에서 전승을 거둔 견뎌 팀과 1승을 거두기 위한 깔깔 팀이 ‘몸으로 말해요 대결’을 펼쳤다.
선공을 맡은 견뎌 팀은 첫 시작부터 어려운 제시문에 고전했다. 첫 문제부터 패스를 선택하며 어려움을 겪은 견뎌 팀은 설명자들의 몸을 아끼지 않은 동작 힌트에도 불구하고 총 3문제만 성공시켰다.
이어 깔깔 팀의 반격이 시작됐다. 깔깔 팀은 차분한 설명과 참가자들의 뛰어난 팀워크로 첫 정답을 맞히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고 연이어 정답 행진을 이어가며 승기를 잡았다. 특히 서남용은 매 차례마다 설명을 시작하기도 전 팀원들이 패스를 연발하며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깔깔 팀은 총 5문제로 승리를 거뒀다.
최종 결과 앞선 대결에서 압승을 거둔 견뎌 팀이 ‘몸으로 말해요’를 승리한 ‘깔깔’ 팀을 4:1로 누르고 우승했고 최고의 활약을 펼친 MVP에는 몸
WAG TV ‘개그맨들이 노는 판’은 매회 다양한 미션과 몸을 아끼지 않는 개그맨들의 열정, 노력을 보여주며 개그 무대가 사라진 개그맨들의 생생한 개그를 볼 수 있는 웹 콘텐츠로 조명 받았고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