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 사진|KBS2 '위 아 히어로 임영웅' 방송 캡처 |
26일 오후 9시 15분 KBS2에서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이 전파를 탔다.
'위 아 히어로 임영웅'은 '미스터트롯'을 통해 일약 트로트 장르를 넘어 가요계 톱스타로 떠오른 임영웅이 데뷔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쇼다. 임영웅은 코로나19 장기화 시국 힘든 모든 이들을 위해 노개런티로 무대에 나섰다.
오프닝곡 '히어로'와 '사내'에 이어 무대에 선 임영웅은 "2021년을 마무리하는 시간 여러분과 함께 할 수 있게 돼 행복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임영웅은 "정말 긴 시간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싸움을 벌이고 있는데,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여러분들 모두가 영웅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마음을 담아 오늘 공연의 주제가 '위 아 히어로'다"라며 "일상 속의 진정한 영웅인 여러분들, 우리 모두가 함께 하는 시간이 어느 때보다 행복한 시간
임영웅은 이날 히트곡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많은 관심을 받은 댄스 크루 훅(HOOK)의 무대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또 현재 준비 중인 정규앨범 수록곡 중 1곡을 최초로 공개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