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카잔 사진=핸드메이드 |
지난 14일 신곡 ‘Life Time’(라이프 타임)을 발매한 프로듀서 사카잔(SakaZan)은 신나는 리듬으로 자유로운 분위기를 선사, 지친 일상 속 활발한 에너지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추운 겨울, 여름이 그리울 때마다 듣게 되는 ‘명곡 맛집’ 사카잔(SakaZan)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사카잔(SakaZan)은 작년 데뷔 앨범 ‘Falling In love’(폴링 인 러브)를 통해 EDM 씬에 혜성같이 등장, 청량한 트로피컬 퓨쳐 하우스 장르의 곡을 선보이며 이목을 끌었다. 특히 ‘Falling In love’는 예능 프로그램 MBC ‘놀면 뭐하니?’, ‘나 혼자 산다’, 채널A ‘도시어부’ 등에서 BGM으로 여러 차례 등장해, 여름을 대표하는 곡으로 자리매김했다.
생동감 넘치고 산뜻한 팝 장르의 곡 ‘We The One’(위 더 원)에 이어 세 번째 싱글 ‘Life Time’으로 돌아온 사카잔(SakaZan)은 중독성 강한 트로피컬 퓨처 하우스 장르로 독보적인 음악 색깔을 완성해내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또한, 여러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20년 경력의 보컬리스트 Holly Quin Ankrah(HQA) 와의 컬래버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글로벌 그래픽 아티스트 Ares Kamer Vartanyan과의 앨범 아트웍 협업을 통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은 신곡 ‘Life Time’은 서정적 가사와 밝은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Holly Quin Ankrah(HQA)의 소울풀한 보컬과 사카잔(SakaZan)의 프로듀싱이 더해져 청량감이 극대화, 듣는 이의 입덕을 유발하고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