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렌드지 사진=인터파크뮤직플러스 |
18일 자정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BLUE SET Chapter1. TRACKS’에는 타이틀곡 ‘TNT(Truth&Trust)’를 포함해 ‘Villain’, ‘Trauma’, ‘□(BE MY LOVE)’까지 총 4곡이 수록돼 글로벌 팬들의 심박수를 높였으며, 멤버들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이목이 집중됐다.
리더 한국과 라엘, 은일, 예찬은 타이틀곡 ‘TNT(Truth&Trust)’ 작사에 이름을 올려 이들이 그려낼 스토리는 어떨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인터파크뮤직플러스는 “‘TNT(Truth&Trust)’는 일렉트로닉과 힙합적인 요소가 섞인 댄스곡으로, 멤버 개개인의 가창력과 랩 실력, 퍼포먼스까지 모두 엿볼 수 있다”고 밝혀 기대가 치솟고 있다.
수록곡 ‘Trauma’와 ‘□(BE MY LOVE)’에는 멤버 한국, 라엘, 은일, 예찬이 작사에 참여, TRENDZ가 보여줄 음악 색깔에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Villain’에는 멤버 라엘이 작사에 참여했고, 아스트로(ASTRO) 멤버 진진이 작곡, 작사 그리고 편곡을 맡아 특급 지원사격
데뷔 앨범부터 전곡 작사를 통해 본인들의 음악 세계관을 선사할 TRENDZ는 유니크하고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대중의 플레이리스트를 채울 전망이다.
앞서 우주와 밤하늘을 연상시키는 스케줄러를 통해 풍성한 콘텐츠를 예고한 TRENDZ는 차별화된 세계관과 퍼포먼스 그리고 분위기로 2022년 대형 신인의 탄생을 알린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