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 연예대상 사진=MBC |
만나면 좋은 ‘깐부’ MBC의 2021년 예능을 총정리하는 축제 ‘2021 MBC 방송연예대상’이 2021년 12월 29일 수요일 저녁 8시 40분 열린다.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2021년 한 해 시청자들을 울리고 웃겼던 스타들과 함께하는 빅 웃음, 빅 감동의 순간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직 MBC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무대까지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벌써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전현무, 김세정, 대세 배우 이상이가 3MC로 나선 가운데, 특히 MBC ‘놀면 뭐하니?’에서 MSG 워너비 멤버로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은 이상이가 최초로 MC에 도전해 기대를 모은다.
이런 가운데 12월 16일 ‘2021 MBC 방송연예대상’ 네티즌 투표가 MBC 홈페이지에서 시작됐다. 이번 ‘202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네티즌 투표를 진행하는 부문은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베스트 커플상이다. 2021년 어떤 MBC 예능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았는지, 어떤 스타들의 환상의 케미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는지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먼저 올해의 프로그램상 후보로는 신드롬의 중심 ‘놀면 뭐하니?’, MBC 대표 관찰예능 ‘나 혼자 산다’와 ‘전지적 참견 시점’, K-음악 예능의 대명사 ‘복면가왕’, 신들린 토크의 향연 ‘라디오스타’, 재미와 정보를 모두 제공하는 리얼 발품 중개 배틀 ‘구해줘! 홈즈’ 등 총 11개 예능 프로그램이 이름을 올렸다. 올해의 프로그램상은 네티즌 투표와 함께 당일 문자 투표 결과를 합산해 최종 결정된다.
매년 뜨거운 화제를 모으는 베스트 커플상도 주목된다. ‘2021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는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 & 키, ‘전지적 참견 시점’의 양세형 & 유병재,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 & 미주 & 하하, ‘놀면 뭐하니?’의 정준하 & 신봉선,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허재 & 김병현, ‘전지적 참견 시점’의 홍현희 & 천뚱 (이하 가, 나, 다 순)이 올랐다.
지난해 ‘놀면 뭐하니?’에서 큰 사랑을 받은 지미유(유재석) & 천옥(이효리)이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한 만큼 2021년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어느 때보다 치열한 접전이 예상된다.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만큼 더욱 의미가 큰 베스트 커플상이 될 전망이다.
‘2021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프로그램상과 베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