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서울대 동문 이하늬가 본 김태희 결혼 이유 | 먹보와 털보 | 넷플릭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11일 공개된 넷플릭스 웹예능 '먹보와 털보'의 이하늬 출연 모습이 담겼다.
영상에서 김태희와 서울대 동문인 이하늬는 김태희의 결혼 과정을 지켜본 소감을 말했다.
노홍철은 이하늬에게 "김태희는 이상형이 딱 정지훈 같은 모습이었나 아니면 다른 타입이었는데 이런 쪽으로 간 것인가. 지적인 사람 좋아했을 것 같다"라고 물었다.
이하늬는 "아니다. 김태희는 활동적이다. 나는 김태희랑 운동부에서 만났다. 안 그럴 것 같은데 스키를 탈 때도 제일 먼저 앞에 가 있다"라며 "친구들 만나면 산 가거나 스킨스쿠버 간다. 김태희랑 술을 먹어본 적이 없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정지훈은 "맞다. 술은 안 좋아한다"라고 덧붙였다.
이하늬는 "정지훈도 술을 안 좋아하고 운동을 좋아하니 딱 정지훈 같은 사람이 이상형이 아니었을까"라며 "김태희가 나한테 '남편 잘 만났다'라고 말한 적도 있다"면서 "물론 신혼 때 (그렇게 말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정지훈은 "내가 지금까지 본 가장 인간성 좋은 여배우 1위는 김태희, 2위는 이하늬다"라며 이하늬를 치켜세웠다. 그러자 이하늬는 "역시 이 생존본능 봐라"라며 정지훈과의 우정을 드러냈다.
김태희와 정지훈은 지난
'먹보와 털보'는 의외의 찐친인 '먹보' 비(정지훈)와 '털보' 노홍철이 전국을 누비며 각양각색 다양한 여행의 재미를 선보이는 릴랙스한 풀코스 여행 버라이어티다. '무한도전''놀면 뭐하니?'의 김태호 PD가 연출을 맡았다.
[임서현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넷플릭스 '먹보와 털보'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