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배우 심지호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1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스페셜 MC로 결혼 9년차 배우 심지호가 등장했다.
이날 심지호는 아내와의 첫 만남으로 "원래 알고 지냈던 사이인데 처음 만났을 때 (첫눈에 반했다) '미래를 같이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중간에 이별 선언한 것에 대해 "연애를 하다보니 결혼할 시기가 됐다"며 "저는 결혼하고 싶었는데 조금 더 일을 해서 어느정도 갖춰서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너무 사랑하고 좋아하는데 미안하다. 당장 결혼을 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고 말했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후 다시 아내에게 연락을 했다는 심지호는 "제가 유럽여행을 간 적이 있는데 파리를 들어가면서 파리의 풍경을 봤는데 연애당시 아내가 유럽에 간 적이있다. '이걸 봤겠구나'라는 생각에 공중전화로 그냥 전화를 했다. '보고 싶다'고 얘기했는데 그 전화가 아내의 마음을 되돌린 것 같다"고 밝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