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새 예능 ‘배틀 인 더 박스’
22일 수요일 밤 11시 첫 방송
↑ MBN의 새 예능인 리얼리티 게임쇼 ‘배틀 인 더 박스’(Battle In The Box)가 편성 확정과 함께 두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사진=MBN |
MBN의 새 예능인 리얼리티 게임쇼 ‘배틀 인 더 박스’(Battle In The Box)가 편성 확정과 함께 두 번째 티저영상을 공개했습니다.
두 번째 티저영상에서는 도전자들이 게임을 펼칠 ‘벽이 움직이는 원룸’이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이어 기상천외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미스터리한 게임의 정체와 게임의 룰, 도전자들의 실루엣도 공개돼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아냈습니다.
↑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되는 ‘배틀 인 더 박스’의 티저 영상. /사진=MBN |
‘배틀 인 더 박스’는 방을 걸고 게임에 참여하는 리얼리티 게임쇼로, 각 팀이 8.5평의 원룸 형태의 공간에서 시작해 영역을 더 많이 넓히는 사람이 우승하는 게임쇼입니다. 출연진은 40시간 동안 원룸에서 생활하며 게임에 참여해야 합니다.
이들은 6시간마다 주어진 게임에 참여해 승리 시 양 팀 사이의 움직이는 벽을 밀어내 경쟁 팀의
벽을 사이에 두고 펼쳐지는 이 게임은 혼자 하는 ‘1인 도전형’과 2인이 같이 참여하는 ‘2인 협동형’, 그리고 인맥을 총동원해 여럿이 맞설 수 있는 ‘무제한 초대형’ 대항전으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배틀 인 더 박스’는 오는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