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
로칼하이레코즈는 지난 1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Christmas Ornament’(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발매, 동시에 로칼하이레코즈 공식 SNS 채널과 지니뮤직 매거진을 통해 ‘크리스마스 오너먼트’의 아티스트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안예은을 시작으로 데이비드 오, 노디시카, 피다(pida) 등 이번 ‘Christmas Ornament’에 참여한 아티스트 13팀의 각양각색 인사가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안예은, 데이비드 오, 노디시카, 우재, 핀업, 박진, 하범석, 범진, 필통, 키니케이, 운찬, 피다, 라라말렛이 참여했으며, ‘Christmas Ornament’라는 제목처럼 자신만의 색으로 빛나는 아티스트가 각각의 ‘Ornament(오너먼트)’가 되어 하나의 아름다운 트리를 만드는 형상에서 시작된 프로젝트다.
벽난로의 온기를 느끼며 듣기 좋은 다운 템포 R&B(알앤비) 장르 곡부터 북적이는 거리에 울려 퍼질 것만 같은 경쾌한 밴드 사운드, 소중한 사람들과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때 흘러나오는 재즈 힙합 장르 등 각 아티스트의 개성이 듬뿍 담긴 크리스마스 노래들이 다채롭게 조화를 이뤄 이번 연말 리스너들의 귀를 호강시키고 있다.
총 14트랙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을 준비하며 로칼하이레코즈는 “2021년을 유지하고 지켜온 모든 이들에게 잠시나마 낭만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 이 노래를 부르고
아티스트 13팀의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따뜻한 감성을 그려낸 로칼하이레코즈의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Christmas Ornament’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앞으로도 뚜렷한 음악 세계관으로 대중을 초대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