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ㅣ‘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 |
오디션 이후, 미스트롯 TOP7과 팬들의 활발한 소통을 담당하고 있는 공식 팬덤 어플리케이션 미스&미스터트롯 앱 측은 “1년 동안 보내주신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오는 12월 26일, ‘미스트롯2’ 멤버들의 개인별 소규모 팬미팅을 개최한다”고 전해 팬들의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스마스 수다팅’은 서울 채그로가든에서 12월 26일 오전 11시부터 개인별로 각각 40분간 진행되는데 팬들과 함께하는 첫 대면 팬미팅인 만큼 TOP7 역시 특별한 설렘을 안고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
관계자는 “멤버들이 각자의 개성을 담아 미니 토크콘서트와 기념촬영, 사인회 등으로 알차게 구성하고 있다”고 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미스트롯2’ TOP7의 첫 대면 팬미팅인 ‘크리스마스 수다팅’에 참여를 원할 경우, 공식 팬덤 앱 ‘미스&미스터트롯’ 앱을 통해 만나고 싶은 멤버를 선택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 기간은 12월 14일까지이고, 당첨자는 12월 15일 문자 또는 이메일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코로나19
‘미스트롯2’ TOP7의 ‘크리스마스 수다팅’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미스&미스터트롯’ 공식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