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극한데뷔 야생돌(연출 최민근 한영롱, 이하 '야생돌')' 12회에서는 데뷔조 14인의 스테이지 미션 결과가 공개된다.
생방송 전 마지막으로 진행되는 '라스트 찬스(LAST CHANCE)'의 스테이지 미션은 '보컬 팀' 임주안, 윤준협, 김현엽, 이재억, 김기중, '댄스 팀' 방태훈, 이재준, 서성혁, 이창선, 박주언, '랩 팀' 김지성, 박건욱, 정현우, 노윤호로 나뉘어 펼쳐진다.
각 팀별 1등에게 100점이라는 역대급 점수가 주어지는 스테이지 미션은 순위를 뒤엎을 중요한 기회다. 순위 반전을 노리는 '야생돌' 14인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열정을 쏟아 경연을 준비하고, 누가 1등인지 우열을 가리기 힘든 '레전드' 무대가 대거 탄생할 전망이다.
또 각 팀의 중간 점검을 맡은 넬(NELL) 김종완, 김성규, 소녀시대 효연, 최영준 안무가, 릴보이, 기리보이가 스테이지 미션의 심사위원으로 출격한다. 심사위원들은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무대들을 본 후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스테이지 미션이 끝나면 파이널 생방송 전 마지막 순위 발표식이 열린다. 단 3명의 '야생돌'이 스테이지 미션에서 1등을 차지해 100점을 거머쥐며 또 한 번의 순위 대반전이 펼쳐질 예정이다. '야생돌' 14인의 만감이 교차할 순위 발표식은 '야생돌' 12회에서 확인 가능하다.
'야생돌'은 국내 최초로 야생에서 펼쳐지는 생존 서바이벌 오디션이다. 데뷔조로 뽑힌 14인 방태훈, 이재준, 임주안, 윤준협, 서성혁, 이창선, 김현엽, 김지성, 박건욱, 정현우, 이재억, 박주언, 김기중, 노윤호가 최종 데뷔 멤버 7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순위 전쟁을 이어간다.
신한은행 쏠(SOL), 신한카드 플레이(pLay), 신한금융투자 알파와 신한라이프 스마트창구 등 신한금융그룹 애플리케이션의 신한플러스와 최신 버전 네이버 애플리케이션의 네이버 나우(NOW
그간 본 적 없던 색다른 '리얼 서바이벌'을 그린 '야생돌'은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