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비 사진=ALLWAYS, 제이지스타 |
9일 정오 다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컴백 티저 이미지가 공개돼 ‘?=1 Re:new’의 컴백에 대한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1 Re:new’의 컴백 티저 이미지 속 달달한 분위기는 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으며 ‘Remember’ 키워드를 통해 새 앨범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다비의 두 번째 미니앨범 ‘?= Re:new’는 시리즈 앨범으로 구성, 다비의 음악적 성장 모습을 순차적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며 약 3개월에서 4개월 동안 진행해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다비는 유명 아티스트 앨범 제작에 다수 참여하며 독보적 색깔의 프로듀서로 눈도장 찍었다. 최근 자작곡 ‘청개구리’ 음원을 발매해 ‘후렴구가 귀에 남는 곡’이라는 긍정적 평가와 앞으로의 싱어송라이터 행보에 리스너들의 열렬한 관심이 쏟아졌다.
컴백에 맞춰 다비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DAVII'S ROOM’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SNS 게시물을 통해 해시태그와 다섯 글자로 앨범 기대 평을 남기면
컴백 앨범 ‘?=1 Re:new’를 통해 다비는 음악으로 사람들의 상처를 치료하며 위로해 주는 뜻깊은 음악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완성형 아티스트 다비에서 멈추지 않고 발전하는 천재 뮤지션 면모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