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다비 사진=ALLWAYS, 제이지스타 |
다비는 7일 정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릴리즈 일정을 공개하며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다비는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샤프한 비주얼과 함께 따뜻하지만 아련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끈다. 또한, 스케줄러에 따르면 15일 음원 발매에 앞서 다비는 8일 앨범명 공개를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와 영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다비는 컴백 하루 전날인 14일 ‘DAVII’S ROOM’에 대중을 초대, 새로운 미니 앨범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한다. 해당 이벤트는 7일부터 1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다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오는 15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은 다비가 새롭게 선보이는 ?= 시리즈 앨범의 첫 번째 앨범이다. 다비는 ?= 시리즈를 통해 솔직한 자신의 스토리들을 음악으로 풀어나갈 예정이며, 약 3개월에서 4개월 사이마다 계속 발매될 예정이다. 다비는 이번 시리즈 앨범을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과 행보를 보여줄 계획이다.
‘천재 뮤지션’으로 불리며 자신만의 독보적 감수성으로 큰 주목을 받아온 다비는 뛰어난 보컬과 섬세하고 세련된 재즈 피아노 연주, 독창적인 프로듀싱 능력으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독보적인 영역을 구축하고 있다.
특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