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헬로트로트’ 사진=MBN ‘헬로트로트’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
지난 3일 MBN ‘헬로트로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5화 예고편이 공개돼 본격 서바이벌의 시작을 알렸다.
영상 속에는 프로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5팀의 각양각색 무대가 공개되는가 하면, 각 팀별 특색 있는 콘셉트와 화려한 스타일링, 칼군무가 예고돼 본 무대를 향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설운도, 인순이, 정훈희, 김수희, 전영록 5명의 감독들과 프로 서포터즈인 금잔디, 진시몬, 우연이, 조장혁, 박상민에 이어 새로운 심사위원들이 등장, “이 팀은 자세히 보니까, 단 한 명의 탈락자도 생겨선 안된다”라고 심사평을 남겨 과연 극찬을 받은 곳은 어떤 팀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예선 무대보다 성장한 모습으로 웃음과 감동의 무대를 준비한 참가자들은 끈끈한 팀워크를 보여주는 것은 물론, 그 누구도 예측 불가능한 결과의 연속이라고 알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5화 예고 영상 공개와 동시에 각 팀 별 개성 있는 무대와 치열한 경쟁의 시작을 알린 ‘헬로트로트’는 경쟁뿐만 아니라 매 무대마다 성장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을 그려내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빛나는 스타성의 전영록 팀부터 K-트로트 오케스트라 김수희 팀, 파격적인 행보를 예고한 정훈희 팀, 스타성과 실
MBN 종편 10주년 특별 기획 ‘헬로트로트’는 K-트로트 세계화를 앞장서며 대한민국을 대표할 트로트 가수 발굴 및 육성하는 신개념 초대형 글로벌 프로젝트로,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MBN에서 방송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