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운찬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와 함께한 운찬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내가 나에게 하는 말’이 발매된다.
이번 싱글 ‘내가 나에게 하는 말’은 자존감이 낮아 힘들어하는 자신에게 전하는 따스한 위로의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어쿠스틱한 소울과 피아노 반주가 돋보이며 올겨울 대중에게 감미로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첫 번째 싱글 앨범 ‘Dear’를 통해 감미로운 러브송을 선사한 운찬은 이번 새 싱글 ‘내가 나에게 하는 말’을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보이스를 들려준다. 특히 운찬은 신곡에 대해 “나를 먼저 사랑하지 않고서 다른 사람에게 온전히 마음을 줄 때는 더욱 힘들어지고 비참해질 수 있는 것 같다. 모난 마음이 들지 않게 사랑하고 싶다”라고 전해 기대가 모인다.
앞서 운찬은 9월 21일과 22일에 걸쳐 방영된 MBC ‘더 마스크드 탤런트’에 ‘솜사탕’으로 출연, 달콤한 목소리로 대중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Dear’를 시작으로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와 함께 가요계에 등장한 신예 싱어송라이터 운찬의 신곡 ‘내가 나에게 하는 말’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운찬은 다양한 행보로 자신의 색을 더욱 드러낼 예정이
운찬이 속한 로칼하이레코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 아티스트와도 활발히 소통하며 아티스트 발굴 및 지원을 이어나가고 있는 레이블로, 전폭적인 지원 아래 가수 안예은, 범진, 노디시카, 서도 등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운찬의 디지털 싱글 ‘내가 나에게 하는 말’은 30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