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터파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소희와 채빈이 출연한 '소상공인 가치삽시다' 캠페인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소희와 채빈은 "하루 세 번 치아의 가치를 밝히다"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등장했다. 소희는 채빈을 바라보며 "어떻게 이렇게 빛이나?"라며 감탄했고, 채빈은 "칫솔을 바꿨다"라며 소상공인 업체의 칫솔을 홍보했다.
특히 두 사람은 맑고 깨끗한 비주얼로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을 뿐만 아니라 해당 제품의 장점을 설명하며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앞서 코로나 19로 인해 어
네이처는 공식 SNS와 유튜브, V LIVE 채널 등을 통해 팬들과 가까이 만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있다.
[한현정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