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하 사진=MNH엔터테인먼트 |
청하는 2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킬링 미)’의 미리 듣기 영상과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Killing Me’ 미리 듣기 영상에는 청하 특유의 맑고 시원한 음색을 느낄 수 있는 가사 한 소절이 공개돼 귀를 사로잡았다. 청하는 짧지만 강렬한 킬링 파트를 선보이며 곧 베일을 벗을 음원 풀 버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청하만의 카리스마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청하는 물기 맺힌 유리창 너머로 압도적인 눈빛을 발산하며 시선을 끌었다. 또한 커버 이미지 위로 거친 결이 돋보이는 ‘Killing Me’ 곡 제목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청하의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 이후 약 9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번 신곡은 청하가 작사에 직접 참여해 메시지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채로
‘변신의 귀재’답게 매 앨범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온 청하가 이번 신곡을 통해 어떤 매력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청하의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