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겸 방송인 이현이의 남편 홍성기가 이현이의 전 남자친구를 언급했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의 선공개 영상이 23일 네이버 tv에 공개됐다. 영상에는 이현이가 2년만에 한국 패션 거장 지춘희 디자이너의 패션쇼로 컴백하는 모습이 담겼다.
2년만에 런웨이에 선 이현이는 실수를 연발했다. 위기 상황속에서도 든든한 아내 편인 남편 홍성기가 패션쇼장에 등장하며 이현이는 한숨 돌리는 듯했다.
이현이는 커피와 밥을 사온 홍성기에게 "뭘 이렇게 많이 사왔나"며 감동했다. 하지만 홍성기는 이현이의 모델 동료들 앞에서 "나 말고 다른 남자가 패션쇼에 구경온 적 없었냐 있었을텐데"라며 짓궂은 장난을 쳤다.
이현이는 동공에 지진이 일어나면서 "한 명도 없어"라고 말했고, 홍성기는 "너 전 남친 있잖아. 패션 종사자 사귄 적 있잖아"라고 시원하게 폭로했다.
이에 이현이는 홍성기를 손으로 내치며 "그만하라고! 이 사람이 미쳤나"라며 "그만해. 방송 접고 바닥까지 가고 싶지 않으면 그만해"라며 남편을 말렸다.
일촉즉발 위기상황인 이현이의 런웨이 컴백쇼가 무사히 끝날
'동상이몽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한예린 스타투데이 인턴기자]
사진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