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제작사 (주)신스웨이브가 제작해 2014년~2015년 뮤지컬 '온에어-야간비행', 2021년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 등 다양한 콘셉트로 이어온 '온에어' 시리즈가 온오프라인으로 선보이는 극장형 보이는 라디오로 변신, 오는 12월 10일부터 공연을 시작해 글로벌 K팝 팬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새롭게 탄생한 극장형보이는라디오 '온에어'는 팬들이 궁금해하는 질문에 K팝 스타들이 직접 답하고 소통하는 보이는 라디오 형식으로 진행되며, 준케이, 김진환, 백아연, 주찬, Y(와이), 손동표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팬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또 신스웨이브가 선보이는 작품들에 출연했거나 출연할 예정인 K팝 아티스트이자 뮤지컬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출연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를 들을 수 있는 코멘터리도 선보인다. 특히 예스24 스테이지 2관에서 열리는 오프라인 공연 전체를 공연 전문 글로벌 플랫폼 메타씨어터를 통해 실시간 생중계해 더 많은 글로벌 팬들이 한자리에 만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DJ로 깜짝 변신하는 아이돌 스타들 외에도 작가, PD 역을 맡은 배우 유재필, 류비, 한준용, 윤형석의 활약에도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배우 유재필과 류비는 '온에어-비밀계약'에서 열연을 펼치며 호평받은데다 배우 한준용, 윤형석 역시 다양한 무대에서 팬들을 만나왔던 만큼, 이들이 선사할 특별한 시너지 효과에 귀추가 주
‘아이돌과 팬들이 만나는 단 하루의 데이트’라는 테마로 돌아오는 극장형보이는라디오 '온에어'는 오는 12월 10일부터 2022년 2월 27일까지 대학로 YES24 스테이지 2관에서 오프라인 관람, 메타씨어터에서 온라인 관람이 가능하며 티켓 예매는 예스24와 티켓 링크에서 11월26일 오후 4시부터 할 수 있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신스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