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하 티저 포토 사진=MNH엔터테인먼트 |
청하는 지난 21일과 22일 공식 SNS를 통해 새 스페셜 싱글 ‘Killing Me(킬링 미)’의 티저 포토 네 장을 차례로 공개했다.
21일 공개된 티저 포토에는 알록달록한 조각이불을 뒤집어쓴 채 오묘한 무드를 자아내는 청하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 번째 포토에는 앞서 공개된 스케줄러 속 공간이 또 한 번 그려지며 궁금증을 높였다. 데님 소재의 의상과 낡은 목조 계단이 청하의 화려한 비주얼과는 반전되는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22일 공개된 티저 포토 속 청하는 본인을 비추는 거울에 기댄 채 알 수 없는 눈빛을 보내고 있어 이번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어 오픈된 포토에는 짙은 푸른색 어둠이 내려앉은 배경을 뒤로 꽃으로 눈을 가린 채 신비로운 비주얼을 드러낸 청하의 모습이 담겼다.
총 네 장의 티저 포토 속 청하는 오묘한 빈티지와 다크한 몽환적 분위기로 ‘Killing Me’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Killing Me’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정규앨범 ‘Querencia(케렌시아)’ 이후 청하가 약 9개월 만에 발표하는 단독 신보다. 청하는 이번 신보 작사 작업에 직접 참여하며 그녀만의 리드미컬한 보컬과 한층 더 다채로워진 매력을 담아냈다.
앞서 커밍순 이미지와 스케줄러를 오
한편 청하의 신보 ‘Killing Me’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22일 정오부터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