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도연 부상 일부 스케줄 불참 사진=DB |
판타지오는 18일 오후 위키미키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김도연은 추가적인 정밀 검사 진행 중 손등 골절을 추가적으로 확인하였으며, 상태가 완전히 호전되기 전까지 활동적인 움직임을 자제하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전달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예상 회복 기간은 약 4주일~6주일 정도가 소요될 예정”이라며 “하지만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 끝에 팬분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김도연의 의견을 반영하여, 내부 논의 끝에 아티스트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참여가 가능한 스케줄 및 팬 사인회는 멤버들과 함께 진행하는것으로 최종 결정하였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판타지오는 “김도연의 빠른 회복과 충분한 휴식을 위해 당분간의 퍼포먼스가 동반된 스케줄에는 참여하지 않을 예정이며, 추후 컨디션 회복에 따른 변동 사항이 있을 시 스케줄러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늘(18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I AM ME.’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하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위키미키 김도연 양의 손목 부상으로 인한 스케줄 불참 관련 말씀드립니다.
김도연 양은 추가적인 정밀 검사 진행 중 손등 골절을 추가적으로 확인하였으며, 상태가 완전히 호전되기 전까지 활동적인 움직임을 자제하고 충분한 휴식이 필요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전달받았습니다.
예상 회복 기간은 약 4주일 ~ 6주일 정도가 소요될 예정입니다.
하지만 아티스트와 충분한 상의 끝에 팬분들과 함께 하고자 하는 김도연 양의 의견을 반영하여, 내부 논의 끝에 아티스트 컨디션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참여가 가능한 스케줄 및 팬 사인회는 멤버들과 함께 진행하는것으로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따라서 김도연 양의 빠른 회복과 충분한 휴식을 위해 당분간의 퍼포먼
팬분들의 양해 부탁드리며, 당사는 김도연 양이 빠른 시일 내에 건강한 모습으로 팬들을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위키미키 김도연 양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