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야생돌 |
MBC 오디션 프로그램 ‘야생돌’ 측은 최근 브라질 방송국 RedeTV!로부터 섭외 요청을 받은 사실을 알렸다.
RedeTV! 측은 ‘야생돌’ 측에 “브라질 팬들에게 ‘야생돌’을 소개하는 것에 관심이 있다. 만약 브라질에 방문할 계획이 있다면 말해달라”라고 러브콜을 보내 ‘야생돌’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남미 투어부터 시작해 브라질, 페루, 멕시코 등 국가에서도 한류를 향해 끊임없는 관심을 보내고 있다.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어디서나 한국 프로그램을 접할 수 있는 만큼 오디션 프로그램 ‘야생돌’ 또한 큰 환호를 받고 있다.
특히 ‘야생돌’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영상에는 국내 팬들 못지않게 해외 팬들의 댓글이 달리는가 하면, 이들은 ‘야생돌’ 참가자들을 향해 끊임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는 중이다.
이처럼 해외로부터 뜨거운 반응과 함께 브라질 방송국의 섭외를 받은 ‘야생돌’은 기존의 오디션 프로그램 틀에서 벗어나 야생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아이돌 생존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아이돌의 기본 보컬과 춤 실력은 물론
수많은 테스트를 통해 데뷔조로 뽑힌 15인 임주안, 이창선, 박건욱, 서성혁, 정현우, 김현엽, 윤준협, 김기중, 방태훈, 이재억, 김지성, 이재준, 권형석, 노윤호, 박주언은 최종 데뷔 멤버 7인이 되기 위해 치열한 순위 경쟁을 펼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