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벤져스'는 골프에 진심인 4인이 갈수록 강력해지는 아마추어 선수들과 대결을 거쳐, 최강의 프로 선수들과 라운드에 도전하는 고품격 골프 예능이다. 배우 지진희, 방송인 조세호, 올림픽 펜싱 사브르 금메달리스트 구본길 선수, 프로골퍼 손새은 선수가 한 팀이 되어 골프 대결을 펼쳐 나간다. 골프에 누구보다 진심으로 알려진 4인이 '골벤져스'에서 처음으로 만나 어떻게 호흡을 맞춰갈지 궁금증이 증폭되는 상황.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서는 '골벤져스'의 맏형 지진희의 모습이 예고되며 궁금증이 한꺼풀 벗겨진다. '골벤져스'의 에이스로 소개된 지진희는 직접 골프채를 커스터마이징 할 정도로 연예계에서 손꼽히는 '골프 마니아'로 불린다. 골프에 진정성이 넘치는 만큼 수준급의 골프 실력을 갖추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기도.
실제 영상에서도 웃음기를 싹 빼고 진지하게 필드에 나서 스윙을 하는 그의 모습이 엿보여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게 에이스다!"라는 캐스터의 해설처럼, 지진희의 남다른 실력이 '골벤져스'팀을 어떤 결과로 이끌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골벤져스' 제작진은 "골프 실력도, 개성도 서로 다른 네 사람은 골프에 진심인 마음으로 모여 진정성 넘치는 대결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
tvN 새 예능 '골벤져스'는 오는 14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첫 방송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ㅣ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