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쇼윈도:여왕의 집’ 송윤아 스틸 사진=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 |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월화드라마 ‘쇼윈도:여왕의 집’(연출 강솔, 박대희‧극본 한보경, 박혜영‧제작 ㈜코탑미디어‧기획 채널A)을 향한 대중의 기대가 뜨겁다. 매 작품 섬세하고 강렬한 연기로 시청자를 사로잡는 배우 송윤아가 있기 ??문이다.
‘쇼윈도: 여왕의 집’은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다. 극 중 송윤아는 미모와 지성은 물론 자상한 남편, 사랑스러운 아이들, 남부럽지 않은 재력 등 모든 것을 갖춘 한선주를 연기한다.
이런 가운데 11월 1일 ‘쇼윈도:여왕의 집’ 제작진이 송윤아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윤아는 매사 완벽한 여왕 한선주 그 자체다. 화려함부터 여유로운 분위기까지, 누구도 흉내 낼 수 없는 아우라를 풍긴다.
먼저 첫 번째 스틸에는 드레스와 액세서리로 럭셔리한 스타일링을 연출한 송윤아가 담겨있다. 스타일링으로 더해진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한번, 화려한 복장을 뚫고 나오는 송윤아의 미모가 또 한번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는 극 중 한 행사에 참여한 한선주를 포착한 것으로, 그의 사회적 위치를 짐작하게 한다.
이어 또 다른 사진에서 송윤아는 배 위에서 푸른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를 즐기고 있다. 첫 번째 사진과 달리 편안해 보이는 스타일링에도 빛을 발하는 그의 우아함이 감탄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