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w2company |
본격 공연을 앞두고 있는 WILD WILD는 앞서 연출을 맡은 나르샤의 소감부터 연습 현장, 배우들의 사진을 공개하며 본 공연에 대한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미국의 ‘치펜데일쇼’나 ‘매직마이크쇼’를 접하면서 이런 형식의 공연 문화에 갈증을 느끼고 있었다고 밝힌 나르샤는 첫 연출을 맡은 만큼 진지한 모습으로 연습에 임하는 등 열정을 내비쳤다. 세심한 연출 속 진행되고 있는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과연 어떤 공연을 선사할지 기대가 모인다.
#女 본능·욕망 깨울 19금 퍼포먼스
‘Fantastic Nightmare’는 총 11개 테마로 나눠 진행한다. 시가를 문 배우의 등장부터 슈트 런웨이, 셔츠 탈의, 샤워, 하네스, 스트랩, 무용전공자의 폴 댄스 퍼포먼스 등 화려한 퍼포먼스로 상상 그 이상의 오감을 자극한다.
여성들의 환상을 충족시킬 제복 군무와 난타, 배우들의 피날레 쇼까지 이번 공연에선 여자라면 한 번쯤 꿈꿔본 다양한 판타지가 눈앞에서 펼쳐지는 경험을 할 수 있으며 퍼포먼스 외에도 배우와 관객이 소통하며 극의 몰입도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女 니즈 완벽 충족, 눈 뗄 수 없는 연출
가요계 대표 섹시 아이콘 나르샤가 첫 연출을 맡아 진행하는 ‘Fantastic Nightmare’는 나르샤를 필두로 최고의 연출진들이 함께한다. god 15주년 재결합 전국투어 등 연출을 맡은 노성일 기술 제작 감독, 아이유 ‘하나둘 셋넷 - 스물네걸음’ 콘서트 연출을 진행한 김은빈 공연 무대 감독, 2021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퍼포먼스 안무 총감독이었던 정석봉 안무감독, 그리고 아이유 ‘너의 의미’, ‘매일 그대와’ 등 편곡을 작업했던 고태영 음악감독이 의기투합해 공연의 화려함을 극대화한다.
여기에 1세대 클럽 퍼포먼스의 입지를 다지며 업계에 섹시 퍼포먼스 바람을 일으키며 해외와 국내에서 꾸준히 러브콜을 받고 있는 오준석이 제작 총괄을 맡아 여성들의 판타지를 제대로 충족시킬 계획이다.
#10人 10色 아찔한 유혹 파티
공연의 메인이라고 할 수 있는 배우들의 라인업 역시 화려하다. 뮤지컬 ‘미스터쇼’에 출연했던 이국영, 김동희, 김사홍, 이희중을 시작으로 월드스포츠탑모델 1위에 빛나는 강청광, 월드스포츠탑모델쇼 패션 모델 1위 및 그랑프리 영광을 안은 한샘, 지난 2019년 KBS 연예대상 오프닝 공연에 올랐던 류지한, 유노윤호 ‘Hit Me Up’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Collin Dean Harris(콜린 딘 해리스), 러시아 모스크바 패션쇼 외 다수 경험을 가진 이재우, 그리고 YG엔터테인먼트 신인개발팀 현대무용 강사로 활약한 강천일이 차별화된 공연을 보여준다.
이들은 단순한 스트립쇼가 아닌 테마를 통해 공연의 재미를 더하고 노래와 춤을 통해 섹시미를 강조
이외에도 WILD WILD 시즌 1 ‘Fantastic Nightmare’는 WILD WILD 전용관 구 (테바)라는 특색 있는 공간 활용을 통해 포토존을 극대화, 단순히 공연만 볼 뿐만 아니라 공연 전후 머물 수 있는 공간을 대중에게 선물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