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우. 제공|소속사 |
오는 22일 MBC에브리원 ‘브래드PT & GYM캐리’가 첫 방송된다. ‘브래드PT & GYM캐리’는 건강, 살 때문에 고충을 겪는 주인공들에게, 운동 정기구독 신청을 통한 개인 맞춤형 건강PT(운동, 음식 등)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그들의 삶 속 행복의 의미를 찾아주는 ‘생활 속 운동 관찰 예능 리얼리티’이다. 김숙, 이현이, 이기광이 3MC로 나선 가운데 정미애, 이천수-심하은 부부가 출연을 확정해 주목을 모은다.
여기에 마지막 도전자는 배우 현우로 낙점됐다.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현우는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 ‘파스타’, ‘뿌리 깊은 나무’, ‘못난이 주의보’, ‘송곳’, ‘월계수 양복점 심사들’, ‘99억의 여자’, ‘로스쿨’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현우는 매 작품 다른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훤칠한 키, 완벽한 비율을 자랑하는 현우가 어떤 고충을 겪고 있는 것일까. 이에 대해 ‘브래드PT & GYM캐리’ 제작진은 “현우가 ‘브래드PT & GYM캐리’의 개인
스윗남 현우의 상남자 도전. 현우의 건강한 도전이 펼쳐질 ‘브래드PT & GYM캐리’는 오는 22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