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루커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루커스(LU4US)의 새 EP ‘My Love’가 공개된다.
2년이라는 긴 공백기를 깨고 대중의 곁으로 돌아온 루커스(LU4US)는 그동안 각자 활동을 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새 EP ‘My Love’는 동명의 타이틀곡 ‘My Love’를 포함해 총 3곡이 담겨 있다. 타이틀곡 ‘My Love’는 세련된 느낌의 미디엄 팝 곡으로 묵직한 드럼 사운드와 모던 록 풍의 기타 사운드 그리고 아르페지오 패턴의 연주가 돋보이는 곡이다.
국내 발라드 그룹에서는 흔히 들을 수 없는 미디엄 팝 곡이며, 특히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항상 곁을 지켜주겠다는 따뜻한 내용의 가사에 루커스(LU4US)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여 한층 더 깊어진 진심을 선사한다.
수록곡 ‘Dream of the future’는 잔잔하면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피아노 사운드와 감미로운 루커스(LU4US) 멤버들의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미래에 대한 걱정을 전부 다 감싸주겠다는 희망의 메시지가 담긴 노래이다. 이 곡은 루커스(LU4US)가 팬들을 위해 5년 전부터 만들었지만 앨범으로는 처음 공개된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이외에도 ‘나의 별’은 신나고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의 E
곁에 있는 소중한 모든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는 루커스(LU4US)만의 감성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EP 앨범 ‘My Love’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