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월 1일 오후 5시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의 첫 공개를 앞두고,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예능감과 케미, 유쾌 상쾌 에너지까지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고퀄리티 라이브로 명불허전 음악 장인 클래스를 드러내는 것은 물론, 웃음 저격 입담과 몸개그까지 선보이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는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아티스트들의 반전 매력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이미 각종 방송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해 온 유희열과 정재형은 짧은 티저 영상 속에서도 유쾌한 티키타카를 이어가며 웃음을 선사했다. 새로운 안테나 사옥에서 그 어느 때보다 파이팅 넘치는 모습의 유희열에 정재형은 “이것도 빚이야?”라며 장난기 어린 멘트를 던지고, 유희열 역시 쑥스러운 듯 미소를 지으며 “열심히 하셔야 한다”고 받아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절로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음악적 성향은 물론 예능 캐릭터까지 각양각색인 아티스트들은 이번 티저를 통해 독보적 캐릭터와 몸개그까지 보여주며 이들이 드러낼 반전 매력에 기대를 더했다. 정체불명 댄스로 모두를 웃음의 도가니에 빠트리는 정재형부터, 체력 증진에 나서지만 익숙치 않은 운동 동작들에 부들부들 몸을 떨며 고군분투하는 서동환, 샘김, 정승환 등의 활약상이 생생하게 담긴 것. 또한 대표님 앞에서도 편안한 ‘쩍벌’ 자세를 서슴지 않는 마이웨이 캐릭터 이진아에 이르기까지 안테나인들의 색다른 모습이 연신 웃음을 자아낸다.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 연출을 맡은 김동일 PD는 “안테나 아티스트들 모두 자신만의 유쾌한 웃음 코드를 갖고 있는데다, 서로간의 끈끈한 케미와 자유로운 분위기가 어우러져 어디서도 볼 수 없던 모습들이 낱낱이 드러날 것”이라며, “그동안 어떻게 이런 끼를 감춰왔는지 놀랄 정도로, ‘웃음’에 은근한 욕심을 드러내는 아티스트들의 활약 역시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는 안테나의 전무후무 역대급 전사 예능 프로젝트로,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우당탕탕 반전 매력이 펼쳐질 예정이다. 소속 아티스트들의 매력을 널리 알려 수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열정과 야망으로 가득한 ‘대표님’ 유희열부터, 탁월한 음악성은 물론 예능감까지 인정받은 정재형, 페퍼톤스 등의 안테나 대선배들은 물론, 예능 초보이지만 그동안 몰랐던 숨은 매력을 드러내는 예능 원석들까지 총출동한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카카오TV[ⓒ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