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라조 티저 사진=마루기획 |
노라조(조빈, 원흠)는 17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노라조는 약 30초의 짧은 시간에 쇼핑에 대한 모든 것을 선보이고 있다. 대형마트, 과일 경매장, 라이브 홈쇼핑까지 시시각각 배경을 바꿔 지름신을 소환했다.
또한 독특한 상품이 된 조빈과 말끔히 차려입은 경매사 원흠은 물론, 택배원으로 변신한 댄서들과의 케미까지 더하며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노라조 라이브 홈쇼핑’에서는 경악 수준의 혁신적인 제품들이 잇달아 나와 눈을 의심하게 했다. 노래하는 노라조가 나오는 생생 라이브 바지와 매일 밥 먹자는 그 선배보다 질긴 탄성력의 고무고무 내복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상품 구성이 펼쳐졌다.
마지막에는 ‘노라조 홈쇼핑 매출 100억 달성’이라는 문구와 함께 조빈이 홈쇼핑 상담사로 변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지금 바로 전화하세요’라며 또 한 번 홈쇼핑 스타일로 신곡 제목을 각인시켰다.
특히 영상 내내 경쾌한 사운드와 빠른 템포에 맞춰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이라는 가사가 흘러나와 벌써부터 중
단순히 재미에 그치지 않고 음악 안에서 늘 착한 영향력을 발휘했던 노라조인 만큼 이번 신곡에는 쇼핑과 관련한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노라조의 새 디지털 싱글 ‘고민은 배송만 늦출 뿐’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