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펑키스튜디오 |
14일 네이버 NOW.에서 첫 방송되는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예능 맛집 MBC, Z세대의 핫이슈로 눈길을 사로잡은 제페토와 손을 잡고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11월부터 ‘방과후 설렘’ 방송을 시작하는 MBC는 강력한 킬러콘텐츠를 바탕으로 프로그램 경쟁력에서 확실한 우위를 보이며 ‘예능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Z세대의 놀이터로 불리는 제페토는 2018년에 출시된 네이버의 메타버스 서비스 플랫폼으로, 약 2억 명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며 새로운 트렌드를 이끄는 선두주자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이 협업을 진행하는 제페토는 3차원 가상 세계를 눈앞에 그려놓은 듯한 플랫폼으로 유명하다. 그동안 유명 아이돌 그룹들과 다양한 방식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모니터 하나만 있어도 실제로 보는 듯한 기분이 들 수 있도록 제작됐다.
오디션 프로그램과 메타버스 주 이용층이
한편 메타버스와 오디션 프로그램, 그리고 지상파 방송국의 특별한 협업을 알린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9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