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는 오는 24일 첫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CRAZY IN LOV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7일 0시 각종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로꼬'의 비주얼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단체 티저 사진을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사진 속 멤버들은 다양한 질감의 옷을 믹스 매치한 독특한 착장과 개성이 뚜렷한 헤어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했다.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단단한 눈빛에는 자신감이 담겼고 통통 튀는 에너제틱한 매력까지 겸비해 화수분 매력을 선사했다. 또 사진을 오려 붙인 듯한 콜라주와 화려한 아트워크 등의 디자인 효과로 사랑에 빠진 감정의 소용돌이를 표현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새 노래 '로꼬'는 스스로에 대한 믿음을 바탕으로 늘 당당함을 잃지 않는 ITZY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대표곡 '달라달라'와 '워너비(WANNABE)'의 흥행을 성공시키고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자랑한 가요계 유명 작곡팀 별들의전쟁 * (GALACTIKA *)과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또 하나의 명곡 탄생을 예감케 한다.
전 세계 팬들은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 ITZY의 정규 1집 '크레이지 인 러브'에 뜨거운 관심을 보내고 있다. 6일 0시 공개된 새 앨범 오프닝 트레일러 영상은 각기 다른 매력을 품은 멤버들의 모습을 감각적인 영상미로 담아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고 공개 반나절 만인 6일 오전 유튜브 조회 수 100만 건을 돌파했다. 또 ITZY는 5일 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
한편 ITZY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번째 정규 앨범 '크레이지 인 러브'와 타이틀곡 '로꼬'는 9월 24일 오후 1시, 미국 동부시간 기준으로는 0시에 발매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JYP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