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웹툰 ‘나만 보여!’ 세 번째 테마곡 요다영 ‘처음 본 사랑’ 사진=하이플엔터테인먼트 |
4일 하이플엔터테인먼트는 “네이버 웹툰 ‘나만 보여!’의 세 번째 테마곡인 요다영의 ‘처음 본 사랑’이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처음 본 사랑’은 네이버 웹툰 ‘나만 보여!’의 주인공 김민준, 이하영 사이에서 싹 트는 사랑의 감정을 그린 발라드 곡이다. 브랜뉴에이 소속 싱어송라이터 요다영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노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 푸근한 멜로디로 사랑을 발견한 주인공들의 순수한 감정선에 집중한다. 선선한 바람이 온몸을 감싸는, 가을이라는 계절에 딱 맞아떨어지는 아스라한 감성의 러브송이 완성됐다.
귓가에서 읊조리는 듯한 요다영의 신비한 음색도 제 몫을 톡톡히 해낸다. “그댈 바라보는 것도/ 그대의 머리칼을 만지는 것도/ 모든 게 다 처음이라/ 꿈인 것 같아” 등 설렘의 감성을 극대화한 노랫말과 어우러져 사랑을 경험한 모든 사람들의 짙은 공감을 끌어낼 전망이다.
하이플엔터테인먼트는 EB의 ‘너의 이름은’, 성담의 ‘나는 어떤 이유로 널 사랑하는 걸까’ 등 ‘나만 보여!’의 다양한 테마를 담은 곡들을 연달아 선보이는 중이다. 매
한편 ‘나만 보여!’는 네이버 웹툰에서 매주 일요일 연재되고 있는 화제작이다. 교내 어플에 여러 가지 비밀들이 매일 익명으로 올라오지만, 주인공 민준에게 익명 게시글들이 모두 실명으로 보이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