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권민아 심경고백 사진=권민아 SNS |
권민아는 1일 자신의 SNS에 “어제 점점TV측에서 약간의 문제가 생겨서 유튜브 방송날짜가 어제가 아닌 오늘로 바뀌었다”라며 “작가 언니랑 연락하면서 상황에 대해서 듣고 또 저한테 너무 너무 미안해하고 저 또한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이어 “점점TV 신의한수에서 꼭 만나 뵐 수 있을 거예요. 많이 많이 관심 가져주세요”라며 “저도 지금 마냥 신나고 생각 없어 보이지만, 가장 기다려지네요”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더불어 “3년 만에 많은 분이 계신 카메라 현장 앞에서 촬영한 거라 샵도 안가고 의상도 상욱이와 제작한 의상과 헤어도 말리고만 갔어요. 3년 만에 찾아뵙는데 이제는 꾸며진 권민아 말고 평소 권민아 그대로의 솔직한 모습과 솔직한 이야기를 보여주고, 들려주고 싶었어요”라고 전했다.
또한 “저란 사람에 대한 모든 걸 털어놓을 수는 없었지만, 많은 것들을 얘기하고 밝혔습니다.걱정반..기대반..점점TV도 많이 봐주시고, 저 또한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라고 덧붙였다.
▶이하 권민아 입장 전문.
어제 점점TV측에서 약간의 문제가 생겨서 유튜브 방송날짜가 어제가 아닌 오늘로 바꼈어요.
어제 작가 언니랑 연락하면서 상황에 대해서 듣고 또 저한테 너무 너무 미안해하고 저 또한 기대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고..죄송합니다. 오늘 밤9시에는 “점점TV 신의한수”에서 꼭 만나 뵐 수 있을 거예요! 많이 많이 관심가져주세여요. 저도 지금 마냥 신나고 생각 없어 보이지만, 가장 기다려지네요.
3년 만에 많은 분이 계신 카메라 현장 앞에서 촬영한 거라 샵도 안가고 의상도 상욱이와 제작한 의상과 헤어도 말리고만 갔어요. 3년 만에 찾아뵙는데 이제는
저란 사람에 대한 모든 걸 털어놓을 수는 없었지만, 많은 것들을 얘기하고 밝혔습니다. 걱정반..기대반..점점TV도 많이 봐주시고, 저 또한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오늘 밤 9시 점점TV 신의한수 유튜브 채널에서 꼭 만나요.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