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펑키스튜디오 |
오는 14일 네이버 NOW.에서 첫 공개되는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측은 오늘(1일) 오전 메인 포스터 공개에 이어 두 가지 티저 영상을 동시에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오는 11월 첫 방송 예정인 MBC ‘방과후 설렘’의 프리퀄 방송이다.
공개된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 티저에서 아이들을 주체적인 존재로 인식할 수 있도록 바꿔주겠다는 확고한 의지가 드러나는 오은영 박사의 모습이 눈에 띈다.
오은영 박사는 연습생들이 “잘 부탁드립니다”라는 인사에 마음이 아팠다고 전하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잘 부탁드립니다”가 아닌 “열심히 하겠습니다”로 연습생들의 생각을 변화시키겠다는 결심을 드러냈다. 오은영 박사는 연습생들의 주체성을 존중하고 진짜 어른으로서 역할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준 만큼 본 방송은 어떤 내용을 담았을 것인가에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함께 공개된 두 번째 티저에서는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며 눈길을 끈다. 연습생들의 다양한 매력을 보며 즐기고 있는 오은영 박사와 귀여운 첫째 딸 코미디언 이은지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두 사람은 진짜 엄마와 딸처럼 장난기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오은영 박사는 ‘방과
한편 ‘방과후 설렘’ 프리퀄 ‘등교전 망설임’은 9월 14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에 네이버 NOW.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