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1419. 제공|MLD엔터테인먼트 |
23일 오후 T1419 싱글 3집 'BEFORE SUNRISE Part. 3(비포 선라이즈 파트 3)'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BEFORE SUNRISE Part. 3'는 '오롯한 나'를 향한 T1419의 여정을 담은 'BEFORE SUNRISE' 4부작 시리즈의 세 번째 장으로 자아를 찾아가는 10대들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FLEX(플렉스)'를 비롯해 수록곡 '은닉' 등 총 3곡이 담겼다.
노아는 "이번 앨범은 데뷔 때부터 선보이고 있는 비포 선라이즈 시리즈의 세번째 이야기다. 오롯한 나를 찾아가는 10대들의 시리즈인데, 첫 앨범에서는 당찬 포부를, 두번째 앨범에서는 그들이 겪는 시련과 혼란을 노래한 데 이어 세번째 이야기에서는 진정한 자아를 찾아가는 우리의 이야기를 담았다"고 소개했다.
타이틀곡 '플렉스(FLEX)'는 강렬한 사운드의 비트와 구성의 HIP-HOP 댄스곡으로 베토벤 비창 3악장 일부분이 EDM과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FLEX'는 10대들의 사회마저 물질만능주의에 잠식되고 있다는 문제의식에서 출발, 'FLEX'를 통해 돈과 명품이 아닌, 노력과 자신감으로 자신을 치장할 때 찾을 수 있는 '진정한 아름다움'을 제시한다
곡에 대해 시안은 "진정한 아름다움을 담은 곡이다. 21세기는 물질만능 사회인데 이제는 청소년조차 물질만능에 젖어드는 것 같다"며 "쾌락적 소비와 과시에 물들어가는 10대에게 자신의 자아를 찾고 진정한 내면의 아름다움을 찾자는 이야기를 담은 곡"이라 설명했다.
온은 "플렉스(FLEX)의 영어 스펠링을 거꾸로 읽어보면 발음해보면 셀프가 된다. 플렉스 유어셀프 라는 가사도 담았다. 외적인 부분이나 물질적인 부분이 아닌 자기 스스로의 내면을 멋지게 꾸미는 게 우리의 플렉스라는 것을 표현해봤다"고 말했다.
T1419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 및 SNS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