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엘은 지난 11일 정식 데뷔한 신인 걸그룹으로 발매 직후 벅스 실시간 차트에 진입하며 화려한 시작을 알렸다. 또 세계 최대 오디오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의 글로벌 신인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의 일환이자 국내 신인 아티스트를 전 세계에 소개하는 ‘레이더 코리아(RADAR Korea)’ 플레이리스트에 하이엘의 데뷔 타이틀곡 ‘Too Too (22)’가 담기는 등 국내외에서 주목하고 있다.
하이엘은 앨범 발매 전 진행된 사전 예약 기간에 첫 완판 기록을 세웠고 국내외 팬덤의 재주문이 이어지며 긴급 추가 제작을 진행하는 등 신인 그룹답지 않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며 국내외 팬덤의 뜨거운 관심을 재확인했다.
또 하이엘은 지난 15일 한국기업평판연구조사 공개한 8월 걸그룹 브랜드평판지수에 첫 진입했다. 하이엘은 4개 지표 중 참여 지수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데뷔 1주일 만에 브랜드평판에 이름을 올리며 갓 데뷔한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인 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엘의 데뷔 타이틀곡 ‘To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케이팝라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