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성운. 사진 ㅣtvN |
오늘(15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하성운이 출격, 국보급 존재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전한다.
하성운은 ‘사이코러스’ 코너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황제성, 양세찬의 기발한 코러스에 맞춰 신곡 ‘Strawberry Gum’를 여유로운 무대 매너로 선보이고, 현장을 뜨겁게 달군 즉흥 안무 퍼레이드도 공개하는 등 맹활약을 펼친 것. 하성운과 황제성, 양세찬의 빛나는 케미스트리가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사이코러스’ 순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2021년 3쿼터 7라운드에 접어든 ‘코빅’은 코너 간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두분사망토론’, ‘슈퍼차 부부 in 조선’, ‘랜선 오디션’이 박빙의 승부를 벌이는 가운데, ‘사이코러스’와 ‘코빅 엔터’ 역시 1점 차로 접전 중이다. 각 코너들은 이날도 숨겨둔 비밀 병기를 내세워 꽉 찬 웃음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먼저 ‘두분사망토론’에서는 이상준, 박영진이 ‘나에게 더 행복한 일은?’을 주제로 불꽃 튀는 토크 전쟁을 이어가며, ‘슈퍼차 부부 in 조선’에 합류한 이국주는 명불허전 입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미디빅리그’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