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스 홀덤’은 브로스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를 진행하며 홀덤 프로선수와 전문 딜러가 기획하여 출시, 전문성이 집약된 홀덤 게임이다. 심의를 통과했고 각 홀덤 프로팀이 입점해 데일리 게임이 열리고 있으며, KWPL(한국주간포커리그협회) 온라인 대회도 주최한다.
최근 마인드스포츠 홀덤 열풍이 이어지고 있지만, 코로나19 확산과 홀덤 펍 집합금지가 이어지면서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홀덤게임 시장이 급속도로 부흥기를 맞았다.
더홀릭홀덤은 홀덤 국제룰을 적용한 신개념 온라인 스포츠로 많은 홀덤 플레이어와 프로선수들의 호응을 받고 홀덤게임을 이용해 e스포츠 못지않은 온라인 홀덤 니즈를 충분히 수용할 전문 모바일 게임스포츠로 도약할 수 있다고 내다봤다.
이번에 론칭하는 ‘더홀릭 클럽’은 기존의 랜덤 방식의 유저 게임만이 아닌 유니온에 가입된 홀덤 매니아, 홀덤플레이어들과 데일리 경기와 이벤트 대회를 오프라인과 비슷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다.
또 음성채팅도 가능해 온라인 경기 시작 전 인사와 서로를 응원 할 수 있고 프로선수와 1:1 홀덤 레슨(lesson)도
더홀릭 팀프로 관계자는 “홀덤게임은 심의보드게임이며 직관적이고 심플한 스포츠 게임으로 누구든지 쉽게 시작할 수 있다”며 “홀덤은 이미 국제 경기로 발돋움 했고, 앞으로 2028년 LA올림픽 시범 경기로 채택이 눈앞에 있다. 국제 경기에서 우승해 대한민국을 빛내겠다”고 밝혔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