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 플레이리스트’ god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 사진=Mnet 예능프로그램 ‘더 플레이리스트’ |
4일 오후 방송되는 Mnet 예능프로그램 ‘더 플레이리스트’에서는 god 데니안, 손호영, 김태우가 출연해 명곡 무대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 god는 ‘인생 작곡 그래프’ 코너를 통해 데뷔곡인 ‘어머님께’ 음악 방송 후일담부터 세기말 모닝콜 팬서비스 음성 파일까지 공개하며 포복절도 웃음을 안길 예정이다. god는 1집 ‘어머님께’가 뜨거운 인기를 얻었지만, 노래만 유명해지고 멤버들을 알아보지 못했다는 웃픈 후일담을 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음악 방송에서 ‘어머님께’ 무대를 어필하기 위해 고안했던 특별한 묘수를 공개해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어 김태우는 god 전성기 시절을 이끌었던 곡 중 ‘애수’에 대해 이야기하며, 8마디 녹음을 위해 7시간을 녹음한 사연, 녹음이 끝나자마자 서러움에 눈물 흘리며 고향으로 내려가겠다고 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한다.
특히 데니안과 손호영의 세기말 시절 팬 서비스로 제공됐던 모닝콜 음성 파일이 공개돼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두 사람은 모닝콜 음성 파일이 공개되자마자 고개를 들지 못하며 당황하고, 급기야 손호영은 자리를 이탈하고 김태우는 폭소를 멈추지 못해 잠시 녹화까지 중단됐다는 제작진의 전언이다. 데니안, 손호영의 세기말 버전 모닝콜의 정체와 ‘더 플레이리스트’에서 새롭게 쓰는 2021년 버전 모닝콜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g
한편 ‘더 플레이리스트’의 올 타임 레전드 god 특집은 2회로 나뉘어 차주까지 방송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