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태와 양미리. 제공|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 |
30일 스톤뮤직 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ertainment)에 따르면 대한민국 코러스 계에 한 획을 그은 황태와 양미리가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써머송 ‘So Good’을 오는 8월 1일 발매한다.
여름 시즌 송 ‘So Good’은 시원한 리듬과 그루비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한여름 무더위를 날려 버릴 경쾌한 분위기의 댄스곡이다.
작곡에 그룹 샤이니의 인기곡 ‘Everybody’를 만든 Coach & Sendo와 러블리즈 ‘그대에게’를 쓴 흑태가 참여했으며 에이핑크의 멤버 윤보미가 피처링에 참여하는 등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한다.
또한 황태와 양미리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업에 참여해 재치 넘치는 노랫말을 쓰며 완성도를 높였다.
황태와 양미리 측은 ‘So Good’ 발매 후 이들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녹음 비하인드 영상, 토크 클립, 라이브 클립 등을 차례로 공개하며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사이코러스’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코미디빅리그’의 인기 코너 중 하나로 개그맨 양세찬, 황제성이 부캐인 ‘황태와 양미리’라는 이름으로 분해 코너를 이끌고 있다. ‘명품 보컬에 명품 코러스를 더한다’를 콘셉트로 한다.
종잡을 수 없는 애드리브와 구호를 외치며 웃음 포인트를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
코
황태와 양미리의 코러스 경험을 집대성한 여름 시즌송 ‘So Good’은 오는 8월 1일 오후 6시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