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6시 30분 달라스튜디오 채널에서는 웹예능 ‘네고왕 시즌3’ 티저가 공개된다.
특히 이번 시즌 3는 네고왕 최초로 ‘1+1’ 듀오 네고왕 체제로 가는 만큼, 두 배로 더 강력한, 더 독한 네고를 보여줄 예정이다. 3대 네고왕으로 발탁된 딘딘과 슬리피는 연예계 대표 절친다운 환상의 호흡을 바탕으로 ‘네고왕’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 줄 예정이다.
오늘 공개될 티저 영상에서도 딘딘과 슬리피, 두 사람의 네고에 대한 남다른 의지가 드러난다. 딘딘은 황금 인맥을 과시하며 ‘지인 찬스’를 십분 활용한 네고를 하겠다고 호기롭게 각오를 내비치는 한편, 슬리피는 평생을 네고 장인으로 살아온 만큼 거침없는 ‘생계형 직진’ 네고를 예고한 것.
달라스튜디오의 웹 예능 ‘네고왕’은 이른바 ‘네고왕 신드롬’을 일으키며 참여 브랜드 서버 다운은 물론, 유튜브 급상승 인기 영상, 앱스토어 순위를 모두 장악하며 한 회당 매출을 30억에서 200억가량 일으키며 콘텐츠 영향력의 괴력을 과시했다. 고동완 PD 사단의 연출력에 브랜드의 과감한 참여가 더해져 폭발적인 시너지를 만들어 낸 것이 그 배경. 이번 시즌 3 또한 딘딘, 슬리피 듀오 네고왕과 함께 그 흥행 돌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글로벌 미디어 그룹 에이앤이 코리아 디지털 스튜디오의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는 ‘네고왕’, ‘발명왕’, ‘배달그라운드’ 등 인기 웹예능을 잇달아 선보이며 흥행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달라스튜디오는 런칭 3개월 만에 구독자 100만 명을 돌파하며 2
딘딘, 슬리피와 함께하는 ‘네고왕 시즌3’ 티저는 30일 오후 6시 30분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서 공개된다. 이후 매주 금요일 신규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에이앤이 코리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