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 민혁 ‘빽투더 아이돌’ 시즌2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29일 민혁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MBC 웹 예능 ‘빽투더 아이돌’ 시즌1에 이어 2까지 함께할 수 있게 돼서 기쁘다. 나를 믿고 다시 찾아주신 제작진분들을 위해서라도 프로그램에 누가 되지 않게끔 열심히 준비해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시즌1에서 많이들 좋아해 주셨던 은혁 선배님 그리고 ‘빽투더 아이돌’에 출연할 게스트들과의 케미도 기대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진행자로서 한층 성장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치도 한껏 높였다.
‘빽투더 아이돌’은 2000년대를 강타했던 댄스 퍼포먼스를 돌아보고, 그때 그 시절 댄스를 매주 새롭게 탄생시키는 프로그램이다. 시즌1 역시 시청자의 큰 사랑은 물론, 아이돌들의 매력과 Z세대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소통의 장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시즌1에 이어 ‘빽투더 아이돌’ 시즌2의 MC로 역량을 보여줄 민혁은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 MC부터 네이버 NOW. ‘보그싶쇼’의 단독 호스트 등 다채로운 생방송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차세대 MC돌’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특히 민혁은 프로그램을 거듭할수록 센스 넘치는 입담과 순발력, 부드러운 멘트 등을 자랑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으로 호평받았다. 최근에는 신개념 동네 메이크오버 버라이어티쇼 ‘우리동네 클라쓰’의 막내 멤버로도 합류 소식을 알리며 예능 대세 행보까지 입
또한 민혁을 응원하고자 몬스타엑스 멤버들이 지원사격에 나선다. 몬스타엑스는 ‘빽투더 아이돌’ 시즌2 첫 방송의 게스트로 출연을 예고, 2세대 대표 아이돌의 히트곡 안무를 재현해내며 민혁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계획이다.
한편 MC 민혁과 몬스타엑스의 케미가 빛날 ‘빽투더 아이돌’ 시즌2는 8월 17일 방송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