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니브. 제공|153엔터테인먼트 |
21일 니브(NIve)의 소속사 153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I'm Alive’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이날 오후 6시 니브(NIve)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동시 업로드될 예정이다. 선공개곡 ‘ESCAPE’를 통해 무기력한 현실에서 도망치려는 모습을 보여줬던 니브(NIve)는 ‘I'm Alive’를 통해 인생의 방향성을 보여주며 뮤지션으로서의 정체성을 확실히 할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의문에 찬 눈길로 거울을 응시하는 니브(NIve)의 모습, 텅 빈 복도에 쓸쓸하게 서 있는 모습, 상처 난 얼굴로 도로 위를 질주하는 모습 등을 담은 스틸컷을 차례로 공개해 궁금증을 불러 일으켰다.
타이틀곡 ‘I'm Alive’는 니브(NIve)가 직접 작사, 작곡, 편곡까지 맡아 완성한 곡으로 파워풀한 보컬과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가 조화를 이룬 Pop/Rock 장르의 노래다. 니브(NIve)는 ‘나는 살아있다’, ‘앞으로 계속 나아가겠다’는 명확한 메시지를 곡에 담아 듣는 이에게 강한 감동을 전할 예정이다.
'I'm Alive’를 타이틀곡으로 하는 니브(NIve)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oken Kaleidoscope’는 니브(NIve)의 가장 진솔한 심정을 담은 앨범이 될 전망이다. 아직 공개되지 않았던 니브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앨범이자 음악적으로도 새로워진 니브(NIve)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앨범명인 ‘Broken Kaleidoscope’는 ‘부서진 감정 속에서 희망을 발견하고 진짜 나를 찾아가겠다’는 의미로, ‘수많은 변화가 일어나는 거울’이라는 의미를 가진 단어 만화경(Kaleidoscope) 앞에 부서진(Broken)이라는 의미를 추가해 완성됐다.
니브(NIve)의 첫 번째 미니앨범 ‘Broken Kaleidoscope’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한편 니브(NIve)는 지난 2018년 미국에서 디지털 싱글 ‘Getaway’로 데뷔한 후 싱어송라이터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이후 2020년 샘김(Sam Kim) ‘Like a Fool’, 헤이즈 ‘2easy’, 폴킴 ‘나의 봄의 이유’, HYNN(박혜원) ‘아무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